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 '그룹 창립 75주년 기념' 할인행사

공유
0

삼성, '그룹 창립 75주년 기념' 할인행사

15일부터 40일간 그룹 차원의 할인행사 실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삼성은 그룹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15일부터 4월 23일까지 40일동안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은 1938년 그룹 창립 이래 그 동안 성원해 준 국민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이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그룹 차원의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시행하는 것이다.
'삼성그룹 창립 75주년 40일간의 S데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40일간 'S 데이 릴레이', 'S 데이 세일', 'S 데이 쿠폰'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이어진다.

삼성전자·에버랜드·제일모직·삼성카드 등 삼성 계열사들이 이번 행사에 공동으로 참여한다.

삼성은 이번 행사에서 실속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대폭 할인 판매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와 별도로 쿠폰과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은 이번 할인 행사가 내수경기 활성화와 물가안정에도 조금이나마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S 데이 릴레이'는 삼성전자, 에버랜드, 제일모직, 삼성카드등이 참여하며, 삼성은 40일간 릴레이로 각 참여 회사의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로 상품이나 포인트를 증정하는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의 경우, 46인치 TV를 구매하면 22인치 TV를 증정하고, 냉장고·세탁기·에어컨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모델별로 최대 3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S 데이 세일'은 삼성전자가 15일부터 4월 23일까지 40일동안 실시하며 TV·냉장고·세탁기·에어컨 등 가전 제품을 보급형부터 프리미엄 모델까지 대폭 할인하고,휴대폰 개통 고객에게는 포인트 또는 경품을 증정한다.

TV는 46인치 실속형 모델부터 75인치 프리미엄 모델까지 매주 특별 할인 판매하고, 냉장고는 할인 판매와 더불어 일부 모델에 대해 혼수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탁기는 드럼세탁기와 전자동세탁기까지 다양한 모델을 특별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고, 갤럭시노트2 개통 고객에게는 7만5000 포인트도 제공한다.

'S 데이 쿠폰'은 22일부터 4월 23일까지 삼성전자, 에버랜드, 제일모직 등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의 쿠폰을 제공하거나, 총 30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프리미엄 가전 제품 세트, 에버랜드 4인 가족 10년 이용권, 호텔신라 로열스위트 2박 숙박권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