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섹시 퀸 ‘손담비’ 먹방도 섹시하게!! “섹시 먹방” 탄생 예고!!

공유
0

섹시 퀸 ‘손담비’ 먹방도 섹시하게!! “섹시 먹방” 탄생 예고!!

▲사진제공(MBC뮤직-손담비의뷰티풀데이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MBC뮤직-손담비의뷰티풀데이즈)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가요계 섹시 퀸 ‘손담비’가 요즘 대세 ‘먹방’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3월 21일 방송되는 MBC뮤직의 라이프스타일 멘토링 프로그램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에서는 MC ‘손담비’와 ‘가희, ’채한석‘이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한방차와 컬러 푸드가 있는 이색 찻집과 레스토랑 등 음식을 통한 힐링 명소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평소 완벽한 S라인을 뽐내며 철저한 식단관리를 할 것만 같았던 미녀 MC ‘손담비’와 ‘가희’가 폭풍식탐을 드러내며 반전 이미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와 ‘가희’는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전부터 배고픔을 호소하더니, 급기야 음식이 서빙 되자 환호성과 함께 폭풍 흡입을 시작했다. 특히, 섹시 퀸 ‘손담비’는 스테이크와 피자, 리조또 등 쉴 새 없이 나오는 메뉴들을 거침없이 먹는 모습을 보이며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사진제공(MBC뮤직-손담비의뷰티풀데이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MBC뮤직-손담비의뷰티풀데이즈)
제작진들은 줄줄이 나오는 메뉴들을 너무나 맛있게 먹는 ‘손담비’의 모습에 “마치 음식 CF의 한 장면 같다. 섹시 퀸답게 평범하게 음식을 먹는 모습조차 웬지 섹시한 광고처럼 보인다”라며 ‘손담비’ 스타일의 ‘섹시 먹방’의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너무 맛있게 먹는 ‘손담비’의 음식이 탐났던 ‘가희’와 ‘채한석’은 체면도 버리고 깜찍한 애교와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비장의 성대모사 등 맛있는 음식 앞에서 한없이 약해지는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고. 평소 절친한 것으로 소문난 ‘손담비’, ‘가희’, ‘채한석’은 음식을 앞에 두고 치열한 자신들의 모습이 생소하다며 한참을 서로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환절기인 봄철에 ‘꿀’ 피부가 되는 노하우와 ‘가희’의 명품몸매 비결인 ‘필라테스’, 스타일의 포인트가 되는 ‘안경’으로 트렌드세터가 되는 방법 등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알짜배기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섹시 퀸 ‘손담비’가 보여주는 ‘섹시 먹방’과 음식 앞에서 무너진 미녀 스타들의 모습은 3월 21일(목) 오늘 밤 11시에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