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피니트 우현 '이번 앨범 Beautiful곡 작사 작곡에 참여~'

공유
0

인피니트 우현 '이번 앨범 Beautiful곡 작사 작곡에 참여~'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인피니트 우현이 21일 서울 마포구 여의도 IFC몰 엔탑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New Challenge’ 컴백 기자회견에서 소감을 전하고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김성규(리더, 메인보컬), 장동우(랩), 남우현(메인보컬), 호야(랩, 보컬, 안무), 이성열(보컬), 엘(보컬), 이성종(보컬)이 참석으로 기대감을 증명이라도 하듯 수 많은 언론사의 취재열기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타이틀곡 ‘Man In Love(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피니트의 음악적 장점과 새로운 변화를 한 곡에 모두 집대성한 곡이다. 특히 편곡 버전만 20개가 넘는 다양한 시도 후 최종 음원이 나온 ‘Man In Love’는 “스윗튠 역사상 가장 공이 많이 들어간 작품”이라고 밝힐 정도로 혼신의 노력이 남겨져 있는 음악이다.

네 번째 미니 앨범 ‘New Challenge’는 인피니트의 새로운 도전을 내재한다. 인트로를 포함해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사랑 때문에 설레고 행복해하는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다양하게 담아내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인피니트는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New Challenge’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