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필립스전자,‘센소터치3D 아이언맨’ 면도기 한정판 출시

공유
0

필립스전자,‘센소터치3D 아이언맨’ 면도기 한정판 출시

그 남자가 놓치지 말아야 할 건 그녀만이 아니다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2013년 최고 기대작인 영화 '아이언맨3 (Iron Man 3)'의 한국 개봉을 맞아 마블코믹스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세계 처음으로 ‘센소터치 3D 아이언맨 면도기 특별 한정판’을 제작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국내에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한정판은 남자들의 꿈의 면도기라고 불리는 필립스 면도기의 최고급 라인인 센소터치(SensoTouch) 3D의 하이엔드 모델인 RQ1280과 RQ1260로 각각 10대씩 총 20대가 제작됐으며, 각각 검은색과 은색을 바탕으로 면도기 전면 부분과 면도기 헤드를 보호하는 덮개에 ‘아이언맨’을 표현했다.
▲필립스전자,‘센소터치3D아이언맨’면도기한정판이미지 확대보기
▲필립스전자,‘센소터치3D아이언맨’면도기한정판
이 제품은 아이언맨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붉은 색과 금색을 조화롭게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면도기 본체에 보석을 활용해 아이언맨의 눈과 아크 원자로를 표현하는 동시에 아이언맨의 형태를 음각과 양각으로 나누어 입체감을 더했다.

4월 25일 한국 개봉을 앞둔 '아이언맨 3'는 전작에 이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토니 스타크 역을, 기네스 팰트로가 그의 연인인 페퍼 포츠 역을 맡았고, 1, 2편 연출을 맡은 존 파브로를 대신해 셰인 블랙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슈퍼히어로 ‘아이언맨’ 시리즈 주인공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오는 4월3일 한국을 방문해 4일 공식 행사를 가질 예정이라 국내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제작에 사용된 센소터치 3D는 필립스의 74년간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면도기로 남자들의 ‘꿈의 면도기’로도 불린다. 필립스 센소터치만의 3D입체 헤드 방식 기술인 ‘자이로플렉스 3D(GyroFlex 3D)’ 기술은 턱이나 목 등 까다로운 얼굴 곡선까지도 밀착 면도가 가능하며, 필립스만의 아쿠아텍 기술로 간편하고 신속한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 폼이나 젤을 사용한 상쾌한 습식 면도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한정판은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경매를 통해 한정된 수량을 특별 판매할 예정이며, 필립스 남성 그루밍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hilipsgrooming.kr )을 통해 경매 참여가 가능하다. 결과는 경매 마감 하루 뒤인 29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면도기 담당 장진석 차장은 “남성들로부터 2013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아이언맨3'에 남자들의 꿈의 면도기인 필립스 센소터치3D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해 특별한 면도기를 준비하게 됐다” 며 “이번 제품은 세계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제작되는 값을 매길 수 없는 특별 한정판으로 한국 남성들의 숨겨진 로망을 완벽하게 채울 수 있는 가치 있는 면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