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옵티머스 G Pro, 2013 서울모터쇼에서 이색이벤트 진행

공유
0

옵티머스 G Pro, 2013 서울모터쇼에서 이색이벤트 진행

‘인피니티’와 ‘인피니티 매직 넘버’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LG전자의 5.5인치 Full HD 스마트폰 ‘옵티머스 G Pro’가 2013 서울모터쇼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LG전자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INFINITI)’와 ‘인피니티 매직 넘버(INFINITI Magic Numb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옵티머스GPro인피니티매직넘버이벤트이미지 확대보기
▲LG옵티머스GPro인피니티매직넘버이벤트
‘인피니티 매직 넘버’ 이벤트는 인피니티 부스 내에 마련된 ‘옵티머스 G Pro’ 쇼케이스의 도어락을 해제시킨 고객들에게 LG전자 5.5인치 Full HD 스마트폰 ‘옵티머스 G Pro’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하루에 1대씩 제공될 예정이다.

‘옵티머스 G Pro’는 Full 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이전보다 2배 이상 생생한 화질을 제공하며, 5.5인치 대화면 폰임에도 한 손에 들어오는 최상의 그립감을 구현했다.

국내 처음으로 탑재된 1.7Ghz 쿼드코어 퀄컴 스냅드래곤 600 프로세서, 국내 최고 사양인 210만 화소 전면 카메라와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 동급 최대 용량인 3140mAh 착탈식 배터리 등 흠 잡을 데 없는 하드웨어 사양과 Full HD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입체적 UX를 대거 탑재해 호평을 받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옵티머스 G Pro’는 소비자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며, “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재미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