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침구청소기 출시

공유
0

삼성전자, 침구청소기 출시

흡입된 유해물질 99.9% 살균으로 2차 오염 방지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삼성전자가 봄을 맞아 겨울 동안 청소하기 힘들었던 침구를 손쉽고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침구전용 청소기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11일 강력한 흡입력을 갖춰 침구 속 먼지와 세균은 물론 진드기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삼성 침구청소기'를 출시했다.
▲삼성전자모델이'삼성침구청소기'를소개하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모델이'삼성침구청소기'를소개하고있다
'삼성 침구청소기'는 항균 처리된 브러시가 분당 2000번 빠르게 회전하며 침구를 털어 주고 강력한 흡입력으로 침구 속 먼지, 세균, 진드기를 말끔히 흡입해 봄철 침구류 위생관리에 제격이다.

특히 UV살균램프를 채용해 흡입된 유해물질을 99.9%까지 살균 처리해 2차 오염을 예방해준다.

'삼성 침구청소기'는 350ml의 대용량 사이클론 먼지통과 함께 미세먼지를 99.95% 까지 걸러 내는 헤파H13필터를 채용해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분리시켜 깨끗한 공기만이 배출된다.

또한 브러시 앞부분에 5개의 LED램프를 적용해 침구 위의 먼지를 쉽게 발견할 수 있으며 먼지통은 본체에 대고 돌리는 것만으로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조용철 전무는 "'삼성 침구청소기'를 출시해 청소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최고의 살균력을 갖춘 봄철 침구 청소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삼성 침구청소기'의 출고가는 19만 9000원 ~ 29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