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쌍용차, ‘코란도 C와 떠나는 맛있는 캠핑’ 참가 모집

공유
0

쌍용차, ‘코란도 C와 떠나는 맛있는 캠핑’ 참가 모집

1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통해 참가 신청 접수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색다른 고객 초청 캠핑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이 직접 마련한 레시피로 개성 넘치는 요리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프로그램들이 특징인‘코란도 C와 떠나는 맛있는 캠핑’은 22일 ~23일 경기도 양평 별자리 캠핑장에서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코란도 C' 보유 고객 30개 팀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1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
▲쌍용차,‘코란도C와떠나는맛있는캠핑’참가모집이미지 확대보기
▲쌍용차,‘코란도C와떠나는맛있는캠핑’참가모집
이번 행사는 녹음이 우거지기 시작하는 초여름을 맞아 뛰어난 풍광과 캠핑 여건을 갖춘 전문 캠핑장에 고객들을 초청해 인기가수와 함께 하는 ‘코란도 C 미니콘서트’ 등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더불어 ‘아이들도 좋아하는 나만의 김치요리 레시피’를 주제로 요리 콘테스트를 열어 상위 입상자들에겐 고급 캠핑용품 등 상품을 증정하는 한편, 선정된 우수 레시피는 향후 매체 및 블로그 등를 통해 공개해 건강한 먹거리와 함께 하는 캠핑 문화를 만드는 데 일조할 계획이다.

또한, '코란도 투리스모', '렉스턴 W' 등 캠핑에 안성맞춤인 쌍용차의 프리미엄 RV 라인업 시승 기회도 마련한다.

이번 오토캠핑 참가 모집은 15일까지 '코란도 C'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쌍용자동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에서 이루어지며, 김치요리 레시피를 포함한 소정의 양식 작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하며,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응모 고객에게도 아이스아메리카노 교환권(5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마케팅본부 신영식 전무는 “쌍용차의 대표 SUV '코란도 C'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요리를 주제로 삼아 특색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더욱 참신하고 알찬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