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디톡스, 2분기 영업익 58억 전망

공유
0

메디톡스, 2분기 영업익 58억 전망

[글로벌이코노믹=조상은기자]메디톡스의 2분기 영업이익 58억원으로 전망됐다.

신한금융투자 배기달 연구원은 28일 “2분기 실적은 기존 추정치에 부합할 전망”이라며 “내수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7.6% 증가하는 호조에 힘입어 전체 매출액도 전년 동기 대비 15.3% 성장한 109억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배 연구원은 “원/엔 환율의 하락으로 인해 일본으로의 수출이 부진해 전체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한 54억원에 그칠 전망”이라며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감소하여 수익성이 부진했는데 2분기에는 외형 증대와 판관비 통제로 전년 동기 대비 0.4% 증가한 58억원의 영업이익이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필러 제품인 ‘뉴라미스딥’ 3분기 출시로 피부 미용 성형 시장에서 위상 강화 지난 5월 식약처 판매 승인을 받은 필러 제품 ‘뉴라미스딥’의 매출이 3분기부터 반영될 전망”이라며 “약 700억원 규모로 추산되는 국내 시장에서는 현재 갈더마의 ‘레스틸렌’, 앨러간의 ‘쥬비덤’,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가 매출 상위 품목이며 보툴리눔 독소 제제인 ‘메디톡신’에 이어 필러 ‘뉴라미스딥’을 출시함으로써 피부 미용 성형 시장에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