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행남자기, 골드 세라믹 '매난국죽 주기 세트' 출시

공유
0

행남자기, 골드 세라믹 '매난국죽 주기 세트'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정용기자] 생활자기의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가 추석을 맞아 고품격 골드 세라믹 제품인 '매난국죽 주기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골드 세라믹은 소장가치가 높은 장식용 제품으로, 소중한 분을 위한 명절과 기념일의 특별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매난국죽 주기세트’는 군자의 고결한 정신을 본차이나 위에 표현했다. 매화, 난초, 국화, 대나무의 사군자를 이루는 네 개의 식물을 각기 표현한 잔과 포트로 구성됐다. ‘매난국죽 주기세트’는 전반적으로 무광의 골드색감에 광택이 있는 금으로 사군자 문양을 돋보이게 도금하여 화려한 색감 속에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한 그릇에 담아냈다.

▲행남자기매난국죽주기세트
▲행남자기매난국죽주기세트
‘매난국죽 주기세트’는 행남자기의 고급 본차이나기술과 도금 전문 기업 리번아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리번아트는 1973년에 설립된 회사로 골드 세라믹 제품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광택과 무광택의 금을 도자기에 자유자재로 도금할 수 있는 특수공법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포도문양, 십장생문양, 송학문양 등리번아트 제품의 문양은 모두 의장등록 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세라믹기술원으로부터시험 분석 및 공인받은 순금 도금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행남자기의 본차이나 제품은 높은 순도로 정제된 순수 본애쉬(Bone Ash)를 5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백색도와 투광도가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일반 도자기보다 3배 이상 강하면서도 무게는 가벼운 고품질의 행남자기 본차이나는 본애쉬 특유의 섬유질로 인해 보온성이 뛰어나 담긴 음식물의 온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손잡이와 뚜껑까지 섬세한 골드 세라믹 공법으로 만들어진 ‘매난국죽 주기세트’는 포트와 뚜껑, 4개의 주기잔을 포함한 6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94만원으로 백화점 및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