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쉐보레 스파크EV, 도심 속 펀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개최!

공유
0

쉐보레 스파크EV, 도심 속 펀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개최!

- 10월 본격 판매 앞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개시

▲한국지엠은전기차스파크EV의홍보를위해5일부터드라이빙시승이벤트를서울시내곳곳에서개최한다.
▲한국지엠은전기차스파크EV의홍보를위해5일부터드라이빙시승이벤트를서울시내곳곳에서개최한다.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한국지엠이 순수전기차 쉐보레 스파크EV 출시를 기념, 도심 시승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전 홍보에 돌입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10월부터 쉐보레 제품 라인업에 합류하는 스파크EV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경제성으로 국내 전기차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출시에 앞서 도심 속 즐거운 100% 순수전기차를 주제로 시내 곳곳에서의 그룹 드라이빙, 게릴라 시승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이 전기차를 직접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9월 5일부터 8일까지 나흘 간 직장인과 젊은 고객들이 많은 서울 청계광장, 을지로, 종로 등 주요 도심지와 홍대, 신촌, 강남 일대에서 스파크EV 그룹 드라이빙 이벤트가 펼쳐지며, 행사 기간 중 이색적인 전기차 래핑으로 꾸며진 스파크EV의 운행 모습을 사진으로 포착, SNS(페이스북)에 응모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동시에 10월 13일까지 스파크EV 웹사이트(http://spark.chevrolet.co.kr)를 통해 제품 광고 영상과 연계된 퀴즈를 풀고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탭북,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IT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응모를 통해 서울 삼성동과 광화문, 홍대 일대에서 개최되는 도심 속 스파크EV 테스트 드라이브에 참가 신청을 하면 경쟁사 전기차와의 비교시승 기회는 물론,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 주어지는 영화관람권, 시승 후기 이벤트 경품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오는 29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개최되는 2013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경기에 앞서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김진표 선수가 스파크EV와 포르쉐 박스터의 이색 레이스 대결을 펼쳐 스파크EV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선보일 계획도 가지고 있다.

스파크EV는 국내 시장에 시판된 전기차 중 가장 뛰어난 성능(143마력, 105kW)과 경제성(1회 충전 주행거리 135km)은 물론, 국내 최장 제품 품질 보증기간 및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국내 고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