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홈플러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런칭

공유
0

홈플러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런칭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차완용기자] 적극적인 쌍방향 소통으로 대형마트 중 가장 많은 SNS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홈플러스(사장 도성환)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더 쉽고 빠르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소통으로 고객 접점을 높이고, 국내 최대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는 매월 1~2회 인기상품 단독 할인,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만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26일부터 홈플러스 플러스친구 추가 고객 중 선착순 4만 명에게 모바일상품권 3천원권을 증정하며, 선착순 1만 명에게 수려한 에센스 체험 kit를, 선착순 1천명에게 온라인마트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인기 캠핑먹거리 최대 50% 할인쿠폰, 코베아 로우 2웨이 캠핑체어 3천원 할인쿠폰, 플로렌스&프레드 가을 신상 3천원 할인쿠폰 등도 제공한다. (상품별 기간 상이)

같은 기간 가을맞이 이벤트로 홈플러스 페이스북(facebook.com/homeplus365)에서 가족사진 공모전을 진행해 총 121명에게 캐논 EOS 100D, LG포켓포토,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홈플러스 상품권 등 총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