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H, 고양 원흥지구 자족시설용지 등 8필지 공급

공유
0

LH, 고양 원흥지구 자족시설용지 등 8필지 공급

[글로벌이코노믹=김정일 기자]LH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오는 10일부터 고양 원흥지구에서 자족시설용지 및 유통판매시설용지 등 총 8필지를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용지 8필지는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법률 ▲벤처기업 육성에관한 특별조치법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농수산물유통 및 가격안정에 관한 법률 ▲보금자리주택 건설 등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고양원흥지구 지구단위계획에 적합한 시설 설치가 가능한 일반실수요자(법인만 가능)를 대상으로 추첨 공급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계획된 자족 및 유통판매시설용지의 경우 대규모 점포, 전문상가단지 등이 입주할 수 있어 인근 삼송지구 내 신세계복합쇼핑몰, 하나로마트 등과 연계해 수도권 북서부의 유통 중심지로 도약할 것으로 LH는 기대했다.

원흥지구와 접한 원흥-강매간 도로를 이용하면 자유로, 강변북로 및 외곽순환고속도로에 신속히 진입할 수 있고 지하철 3호선 원흥역 및 경의선 강매역과 인접해 대중교통도 편리하다.

이와 함께 신분당선 북부연장선과 GTX 동탄-킨텍스구간이 계획돼 있어 향후 발전가능성도 높다고 LH는 설명했다.

청약 신청은 오는 10LH 토지청약시스템(http://buy.lh.or.kr)에서 받고 당일 추첨 후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11일부터 16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LH 토지청약시스템의 매각공고를 확인하거나 LH고양사업본부(031-960-987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