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클로, 수도권 및 부산 지역 신규 매장 오픈

공유
0

유니클로, 수도권 및 부산 지역 신규 매장 오픈

롯데마트 중계점, 홈플러스 의정부점, 홈플러스 가야점 등

[글로벌이코노믹=안재민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1월 1일 롯데마트 중계점, 홈플러스 의정부점, 홈플러스 가야점 등 3곳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유니클로 매장은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대형 마트 내에 ‘숍인숍(shop-in-shop)’의 형태로 입점해 편의성을 한층 더했다.
유니클로 롯데마트 중계점은 주변에 많은 아파트 단지와 학교가 위치해 주부는 물론 학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경기도청북부청사역 근처에 위치한 유니클로 홈플러스 의정부점은 주변에 여러 기업이 위치하고 있어 2,30대 직장인과 중장년층의 편리한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또 부산시 진구 가야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홈플러스 가야점은 동의대역 근처 상권을 보완하며 부산 지역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고, 가까운 브랜드로 다가설 예정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하는 매장에서는 후리스풀짚재킷과 스웨트풀짚파카(보아)를 포함한 다양한 유니클로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오픈 기념으로 단독 할인판매한다.

더불어 11월 3일까지 3일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유니클로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