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H, 강릉 유천지구 등 강원권 신규 토지공급 투자설명회 개최

공유
0

LH, 강릉 유천지구 등 강원권 신규 토지공급 투자설명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김영삼 기자]LH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오는 27일 강릉문화예술관에서 2018년 동계올림픽 선수촌·미디어촌이 들어서는 강릉 유천지구 등에 신규 공급되는 토지에 대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투자설명회에서는 강원영동권 개발계획, 부동산시장동향, 강릉유천지구. 동해월소. 동해해안. 양양물치강선지구 소개 및 청약일정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특히 정인억 LH 부사장은 강릉유천지구와 강동영동권 LH 투자계획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앞서 이 지역은 지난 9월 강릉유천지구 공동주택지 공급시 121:1의 경이적인 경쟁률을 보인바 있다. LH는 투자 설명회를 통해 우량토지에 대한 정보도 획득함으로써 부동산 투자자들에겐 투자기회를 선점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오승환 LH영동사업단장은 강릉 유천지구 공동주택지 청약의 치열한 경쟁률에서 보듯이 유천지구의 조성토지는 입지의 우수성과 8.28부동산대책 효과 등으로 지역주민 및 수도권에서도 관심이 높다특히 유천지구 단독주택지의 경우 물량의 희소성, 편리성, 저렴한 가격 등의 3박자를 고루 갖춤으로써 청약경쟁이 치열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기타 강원 영동권 보유토지 및 유천지구내 택지공급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LH 토지청약시스템 (http://buy.lh.or.kr) 매각공고란을 참고하거나, LH 강원지역본부 영동사업단 판매보상부(033-610-511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