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YBM PINE 사업본부, 영등포 쪽방촌에 이불 530채 기부

공유
0

YBM PINE 사업본부, 영등포 쪽방촌에 이불 530채 기부

[글로벌이코노믹=노정용기자] YBM에듀케이션의 주니어 프로그램인 YBM PINE 사업본부(www.ybmpine.com)는 지난 1일 영등포 쪽방촌에 이불 530채를 기부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2일 밝혔다.

YBM에듀케이션 조은숙 대표이사를 비롯한 YBM PINE 임직원 30여 명은 영등포구 영등포동에 위치한 쪽방촌의 무료급식 수급대상 530가구를 방문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방한용 이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530채의 이불은 3000여만원 상당으로 YBM PINE 사업본부(PSA∙GATE∙Appletree∙Learning Tree)에서 마련하고 임직원들이 전달했다.
한편 YBM PINE 사업본부는 원아들과 함께 2007년부터 주니어프로그램에 사회 공헌 활동을 정규 커리큘럼화하여 교육하고 있다. 7년째 ‘나눔 배우기(Learn to Share)’라는 캠페인을 펼치며 나눔의 의미를 배우고, 자선 바자회 등 모금활동을 통해 전 세계 불우아동을 돕는 등 나눔을 몸소 실천해 왔다.

조은숙 YBM PINE 총괄 사업본부 대표이사는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불 나누기를 준비하게 됐다“며 “그 동안 원아들에게 가르쳐왔던 나눔의 의미를 YBM PINE 사업본부 임직원들도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큰 기쁨을 느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