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비클럽, 홈피 새단장 기념 이벤트…추첨 통해 경품 증정

공유
0

아이비클럽, 홈피 새단장 기념 이벤트…추첨 통해 경품 증정

[글로벌이코노믹=노정용기자] 학생복 업계 1위 브랜드 아이비클럽(대표 전영우, www.ivyclub.com)이 신학기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학기 화보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학기 화보 공유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공개된 신학기 교복 스타일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베스트 스타일을 본인 SNS에 공유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비클럽 화보 세트와 운동화, 간식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 아이비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이비클럽 신학기 교복 스타일은 킬링핏을 슬로건으로 핏을 강조하면서도 학생들이 활동하면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 신학기 교복은 아이비클럽 소속 모델인 아이돌그룹 엑소(EXO)와 tvN 시트콤 감자별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서예지의 화보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아이비클럽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신학기 교복 화보는 물론 간식 5형제 정기 이벤트, 인기 웹툰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일명 ‘혈관고’ 연재와 혈액형에 대한 설문조사 이벤트 코너 등을 새롭게 단장했다. 메이킹필름의 경우 현재 인트로 영상만이 공개되었으며 약 한 달간 5개의 추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비클럽 마케팅팀 심재웅 주임은 “킬링핏을 컨셉으로 하는 신학기 교복 출시를 기념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비클럽 모델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교복 스타일은 물론 이번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