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공유
0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현대건설힐스테이트홈페이지[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힐스테이트홈페이지[사진제공=현대건설]
[글로벌이코노믹=김영삼 기자]현대건설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의 홈페이지가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웹 기술적인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인 성과를 이뤄 기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디자인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 또는 리뉴얼된 PC 또는 모바일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웹 전문가 2000명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 브랜드 런칭 7주년을 맞이해 리뉴얼된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는 구조화된 디자인과 편리한 접근 기능으로 사이트 방문 고객들의 활동성 및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켜 경합을 벌인 542개 웹사이트 중 기술적인 면에서 가장 우수한 웹사이트로 평가 받았다.

현대건설은 차별화된 콘텐츠로 모든 사용자와 컴퓨터, 태블릿PC 등 다양한 정보통신기기 환경에서의 접근성을 강화한 결과, 올 9월 한국웹접근성인증위원회로부터 웹 접근성 인증을 획득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현대건설의 주거철학을 공유하고 고객 지향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