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튼튼영어,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오픈

공유
0

튼튼영어,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오픈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대표이사 오인숙)가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를 오픈한다. 튼튼영어의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는 소비자들에게 튼튼영어의 소식과 영어 교육 등 유익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튼튼영어는 기존의 공식 카페인 ‘튼튼마미들의 수다’, 공식 블로그 ‘튼튼스퀘어’, 공식 SNS 채널로 운영 중인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귀기울여 왔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번에 주고객층이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스토리도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은 튼튼영어에 대한 소식을 더욱 빠르고 쉽게 받아볼 수 있게 됐으며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의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이번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오픈을 기념해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카카오스토리에서 튼튼영어를 검색 후 ‘소식받기’를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다음, 축하 댓글을 올린 고객 1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당첨자는 25일 튼튼영어 카카오스토리에서 발표된다.

튼튼영어 마케팅팀 박영주 팀장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회사를 알리는 것은 물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큰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최근 많은 고객들이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정보를 공유한다는 특성을 고려,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를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지속적인 채널 관리를 통해 튼튼영어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고객과 가까운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조현경 기자]

에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