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음카카오, 뱅크머니 신규 등록자 대상 100%당첨 이벤트

공유
0

다음카카오, 뱅크머니 신규 등록자 대상 100%당첨 이벤트

다음카카오가 19일 오후 3시부터 31일까지 뱅크머니 신규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이벤트 기간 동안 뱅크월렛카카오 앱을 다운받고 뱅크머니를 등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드라마 '미생'의 한석률 캐릭터를 살린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던킨 프로도 핫쵸코' 교환권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핫초코 교환권은 뱅크월렛카카오 플러스친구를 통해 제공된다. 뱅크월렛카카오를 설치한 다음 뱅크머니 등록을 끝낸 가입자가 대상이며 19일부터 24일 오전 가입자는 24일 오후 일괄 지급되고 24일 오후 이후 가입자는 실시간 자동 지급될 예정이다. 뱅크머니는 뱅크월렛카카오의 충전형 선불카드다.

▲뱅카앱아이콘./사진=다음카카오제공
▲뱅카앱아이콘./사진=다음카카오제공


다음카카오는 "뱅크월렛카카오 하나로 점심값 나눠내기, 회식비, 경조사비 등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필수앱으로 인기"라며 "뱅크월렛카카오의 편리한 송금 기능을 더 많은 이용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다음카카오와 전국의 16개 은행이 같이 제공하는 뱅크월렛카카오는 송금, 결제, 은행 현금카드를 하나로 합친 전자지갑 서비스다.

이용자는 뱅크머니에 50만원까지 충전해 계좌번호, 공인인증서 없이 카톡 친구들에게 돈을 주거나 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에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은행 현금카드를 등록해 ATM에서 통장이나 현금카드 없이 스마트폰으로 현금 인출을 할 수도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곽호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