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마켓, '이니스프리' 빅 세일…주요 상품 50%

공유
0

G마켓, '이니스프리' 빅 세일…주요 상품 50%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5일까지 '이니스프리 빅 세일'을 진행하고 주요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G마켓은 이니스프리 연중 빅 세일 기간에 맞춰 오는 15일까지 크림, 클렌저 등 인기상품 4가지를 오픈마켓 단독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 결을 탁월하게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는 '제주한란 나이트 크림'은 1만4000원, '올리브 모이스처 풋크림'은 4000원에 선보인다.
이니스프리의 인기 클렌징 라인인 애플쥬이시 상품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애플쥬이시 리퀴드 포밍 클렌저'가 4000원, '애플쥬이시 멀티 클렌저'는 6500원에 제공한다.

G마켓은 이니스프리 인기상품을 오프라인과 동일한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30% 할인된 가격인 9100원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로드샵 브랜드 가운데 1~2위를 다투는 이니스프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G마켓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며 "최근 마유크림 등 이색 소재 화장품 열풍이 불고 있고 다양한 제주 원료 화장품 라인을 보유한 이니스프리의 할인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화장품 시장에서 온라인몰이 핵심 유통처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대에 구매 가능한 로드샵 브랜드 화장품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G마켓 로드샵 브랜드 화장품 판매는 전년과 비교해 18% 늘어났고 화장품 전체 판매는 15% 증가했다.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