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립스틱과 리퀴드 루즈를 한번에? LG생활건강, ‘립퀴드’ 제품 출시

공유
0

립스틱과 리퀴드 루즈를 한번에? LG생활건강, ‘립퀴드’ 제품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G생활건강의 색조사업부문 ‘더컬러랩’은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립 제품으로 ‘립퀴드’를 제안하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더컬러랩에서 올 봄 제안하는 ‘립퀴드’는 액상 타입의 플루이드 립 제형으로 립스틱과 리퀴드 루즈의 합성어다.
‘립퀴드’ 제형은 립스틱의 생생한 발색력과 립글로스의 반짝이는 광택감, 립틴트의 탁월한 지속력을 복합한 신제형으로 각 제품의 장점을 부각하고 단점을 보완한 올인원 제품이다.

이번 ‘립퀴드’ 대표 제품으로 출시된 ‘보브 수퍼 피팅 립퀴드’는 립스틱을 그대로 녹여낸 듯 쨍쨍한 컬러감이 특징인 신개념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립스틱 특유의 답답함과 틴트의 끈적임을 없애 안 바른 듯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장점이며 립스틱의 고발색 효과는 그대로 살렸다.

△유행컬러인 샤핑크 △푸치아 계열의 핑크스터 △오렌지 계열의 만다린가든 등 화사하고 유쾌한 일곱 가지 봄 컬러로 출시됐고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북유럽 감성 미니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는 두 가지 방법으로 바를 수 있는 ‘코드 글로컬러 L. 더블 립퀴드’를 출시했다.

립스틱의 생생한 컬러감을 표현하면서도 25% 이상 수분을 함유한 플루이드 제형을 적용해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두 가지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선명하게 전체적으로 바르거나 톡톡 두르려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 연출할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그 밖에도 △오휘 루즈 리얼 리퀴드 △캐시캣 매치 립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