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스펙스, ‘강소라-강하늘 커플 가방’ 출시

공유
0

프로스펙스, ‘강소라-강하늘 커플 가방’ 출시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강소라-강하늘 커플 가방’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로스펙스 모델 강소라가 들고 있는 숄더백은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합성가죽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가방의 바닥 부분에서 손잡이로 이어지는 끈으로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패턴을 표현했다.
또 넓은 내부 공간은 수납 시 편리함을 자랑한다. 다양한 소품을 넣을 수 있는 별도의 수납 공간이 내부에 마련돼 실용성도 갖췄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강하늘이 메고 있는 캐주얼 커버 백팩은 숄더백과 동일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합성가죽 소재를 사용해 커플 가방으로서 통일감을 준다. 블랙 컬러의 어깨끈과 프로스펙스 로고 패츠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하단의 재귀반사 기능의 소재를 적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제공한다.

찍찍이 오픈 형태의 상단 덮개 부분은 수납 시 간편함을 제공한다. 등판의 메쉬 소재는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준다. 내부에는 노트북 수납공간 등 별도의 소품 수납 공간이 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가격은 8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강소라-강하늘 커플 가방'은 컬러와 소재의 통일감으로 커플 아이템으로 사용하거나 각자 일상생활에서 학생들은 책가방으로, 직장인은 출퇴근길 가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실용적인 제품”이라 설명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