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페이스샵, 여름 피부 식혀주는 ‘아이스 에어퍼프 선’ 출시

공유
0

더페이스샵, 여름 피부 식혀주는 ‘아이스 에어퍼프 선’ 출시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5℃ 떨어트려 주는 쿨링 선블록 ‘내추럴 선 에코 아이스 에어퍼프 선 SPF50+ PA+++’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강렬한 여름 태양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차갑게 식혀주는 신개념 쿨링 선블록이다. 여름철 피부 노화의 주범인 열 자극으로 인한 열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외부 임상실험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클링 효과를 입증 받았다.
쿨링 효과 외에도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 △자연스러운 톤 보정의 메이크업 효과 등 5 in 1 제품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벼운 텍스처와 손에 묻지 않는 퍼프 일체형으로 설계됐다.

이번 신제품은 에코서트 인증 해바라기 새싹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합성 방부제 무첨가 처방으로 피부 유해 의심 성분을 줄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아이스 에어퍼프 선’과 함께 필요에 따라 선택, 사용이 가능한 총 12종의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선보였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아이스 에어퍼프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갖춰 멀티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잘 부합한다”며, “여러 제품을 바르기 어려운 계절적 특성을 감안, 간편하고 시원한 사용감을 제공해 소비자의 피부 스트레스까지 날려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