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엘로드, 차세대 골프 스타 지한솔 선수에 의류 후원

공유
0

엘로드, 차세대 골프 스타 지한솔 선수에 의류 후원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FnC 제공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Fn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는 26일 지한솔 골프선수와 조인식을 갖고 의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인식에는 엘로드 본부장 이종훈 상무와 지한솔 선수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조인식으로 지한솔 선수는 향후 2년간 대회에 필요한 의류 일체를 엘로드로부터 지원받게 된다.
지한솔 선수는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여자골프 개인전 금메달리스트 박결 선수와 함께 2015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의 가장 강력한 신인왕 후보로 꼽히는 기대주다. 2014년 국가대표로 활동한 지한솔은 아마추어대회에서 통산 8승을 거둔 실력파다. 프로로 전향한 뒤 KLPGA 점프투어 13차전과 15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특히 △김효주 △백규정 선수 등이 해외로 진출하면서 그 뒤를 이을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엘로드는 최고 수준의 실력을 갖추면서도 젊고 패기있는 지한솔 선수의 이미지가 엘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도 일치해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엘로드는 이번 후원을 필두로 보다 새롭고 스타일리쉬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엘로드는 지한솔 선수 외에 나상욱 선수 등 국내 프로 골퍼와 골프 국가대표팀에 대한 의류 및 용품 후원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 사업을 통해 기존의 알려진 선수뿐만 아니라 발전 가능성이 큰 신인 선수를 발굴해 최고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