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년 연속 1위

공유
0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년 연속 1위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2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950여 개의 브랜드가치 지수를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평가하는 지표다.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는 유일하게 특허를 획득하여 타당성과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노스페이스의 2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 선정은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강한 신뢰를 얻었기 때문이란 분석이다.

지난해 선보인 VX재킷은 국가대표 선수단에 제공되며 아웃도어는 물론 스포츠 활동에도 활용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받았다.

특히 다양한 부분에서 아웃도어 1위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에 힘쓰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VX재킷을 필두로 △새로운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 △화이트라벨 △키즈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