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이븐’ TV광고에 ‘영겁의 서리대검’ 든 차승원 출현

공유
1

‘레이븐’ TV광고에 ‘영겁의 서리대검’ 든 차승원 출현

배우 차승원이 출연한 넷마블게임즈의 '레이븐' TV광고 스틸컷/사진= 넷마블게임즈 제공
배우 차승원이 출연한 넷마블게임즈의 '레이븐' TV광고 스틸컷/사진= 넷마블게임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용현 기자] TV를 통해 차승원이 ‘레이븐’에 나오는 ‘영겁의 서리대검’을 휘두르는 모습이 공개된다.

넷마블게임즈와 네이버는 에스티플레이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게임 ‘레이븐 with NAVER’의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해 27일부터 TV광고를 진행한다. 광고에는 차승원이 ‘레이븐’ 무기 중 하나인 ‘영겁의 서리대검’을 들고 비장하게 휘두르는 모습이 담긴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액션성을 겸비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게임이다. 이달 12일에 출시된 ‘레이븐’은 2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5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넷마블은 ‘차승원’ 편 광고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친구들에게 ‘레이븐’을 알리면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으며 가장 많이 소개한 이용자는 광고에 등장한 ‘영겁의 서리대검’ 실물 모형과 신화등급 무기 뽑기권을 받는다. 이외에도 댓글 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넷마블과 네이버는 이번 광고에 이어 다음달 10일부터는 배우 유인나를 모델로 한 TV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다.

‘레이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나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기자 doto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