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건조한 환절기 ‘다나한 오일 에센스·고농축 크림’으로 촉촉하게

공유
1

건조한 환절기 ‘다나한 오일 에센스·고농축 크림’으로 촉촉하게

사진=다나한 제공
사진=다나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소망화장품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큰 일교차와 찬바람에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환절기에 대비해 고보습, 고영양 제품을 활용한 보습 케어를 제안한다.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 환경적 요인으로 꼼꼼한 세안과 세안 후 유수분 밸런스 맞추기에 신경 써야 한다.
세안 후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어 오일의 보습감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오일 에센스와 깊고 진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촘촘히 채워주는 고농축 크림은 피부의 수분·영양 장벽을 만들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다나한 본연진 라인은 동의보감에 기록된 ‘보비탕’의 원리를 재구성했다. 보비탕은 소화 기능이 좋으면 온몸 구석구석 영양분이 잘 공급되고 혈액 순환과 대사 작용이 활발해지며 결국 피부가 윤택해지고 피부 결이 치밀해져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가 된다는 원리다.

본연진 라인은 피부 소화력을 높여 본연의 탄력 있고 윤택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주름개선 라인이다.

다나한 본연진 오일 에센스는 오일과 에센스의 장점만을 결합한 신개념 매직 텍스처 오일이다. 고농축 포뮬러가 오일 본연의 높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주면서 에센스처럼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해 끈적임없는 마무리가 특징이다. 깊은 보습감으로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다나한 본연진 고농축 크림은 한방 성분을 오래 달인 듯한 고농축감의 제형이다. 홍삼 성분과 함께 농축돼 있던 오일이 터지면서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보습막이 형성돼 묵직한 사용감과 높은 흡수력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6년근 홍삼만을 골라 KGC 인삼공사 특허 기술을 통해 정제한 ‘홍삼 오일’이 함유된 고영양·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이다. 홍삼오일은 △탄력 △주름개선 △화이트닝 △보습 △피부 결을 한 번에 케어해 5 in 1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소망화장품 다나한 본연진 오일 에센스와 다나한 본연진 고농축 크림은 온라인 및 전국 뷰티크레딧,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