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케라시스, 새 모델 ‘성유리’ 발탁 기념 이벤트 진행

공유
3

케라시스, 새 모델 ‘성유리’ 발탁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케라시스 제공
사진=케라시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애경의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새로운 모델로 성유리를 발탁한 것을 기념해 ‘유리’라는 이름을 가진 전국의 모든 소비자에게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유리찾기 이벤트는 4월4일까지 케라시스 모델 성유리와 이름이 같거나 주변에 유리라는 친구 혹인 지인이 있는 소비자가 케라시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성유리에게 응원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2015 케라시스 모델 성유리와 이름이 같은 사람에게는 ‘케라시스 네이처링 샴푸’를 증정하며 ‘유리’라는 이름을 가진 친구를 태그한 이벤트 참여자 1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7일 케라시스 페이스북에 발표하며 개별 메시지로 주소와 연락처를 전달하면 증정품이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애경의 프리미엄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는 기존에 구축해온 전문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에 맑고 깨끗한 분위기에서 오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부여하기 위해 올 초 성유리로 모델을 교체했다. 성유리를 통해 실리콘 성분을 물론 합성방부제 사용을 배제한 케라시스 네이처링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애경 네추럴샴푸 케라시스 네이처링은 두피모공 케어로 건강한 두피와 탄력 있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성분을 95% 이상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애경 관계자는 “성유리를 모델로 발탁함에 따라 컬러케어 브랜드 살롱컬러와 내추럴샴푸 네이처링 등 새롭게 출시될 제품의 이미지 구축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