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수분드롭 항노화 세럼’ 출시

공유
0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수분드롭 항노화 세럼’ 출시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에서 200년간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을 담은 수분 안티에이징 세럼 ‘더테라피 수분드롭 항노화 세럼’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더페이스샵 R&D이노베이션 센터’의 앞선 기술력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자연주의 제품이다. 겨울뿐만 아니라 더워지는 계절에도 안티에이징 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촉촉하고 가벼운 수분 제형의 수분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개발됐다.
더페이스샵은 19세기 △예술 △문화 △미의 발상지였던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의 학자들에 의해 개발돼 200년 간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을 그대로 재현했다.

진정효과가 탁월한 라벤더꽃과 야생장미꽃, 항산화 효과의 바질잎 오일 등 전통 수작업 방식을 통해 황금 비율로 약 6주 간 블렌딩한 ‘수분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했다.

특히 ‘더테라피 수분드롭 항노화 세럼’은 더페이스샵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수분드롭’ 공법을 적용해 인공적인 계면활성제 없이 고수분 세럼 속에 ‘수분 블렌딩 포뮬러’를 방울방울 띄워 건조하고 노화가 걱정되는 피부에 강력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계면활성제 외에도 △파라벤 △인공색소 △설페이트 △탈크 등을 배제한 9無 안심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더테라피 수분드롭 항노화 세럼’과 함께 ‘더테라피 항노화 수분 크림’을 선보였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4일부터 10일까지 ‘더테라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더테라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