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XTM 스타일옴므, ‘이진욱 라인’ 올인원 제품 2종 론칭

공유
0

XTM 스타일옴므, ‘이진욱 라인’ 올인원 제품 2종 론칭

사진=XTM 스타일옴므 제공
사진=XTM 스타일옴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올리브영의 자체 그루밍 브랜드 ‘XTM 스타일옴므’는 배우 이진욱과 콜라보레이션한 ‘이진욱 라인’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XTM 스타일옴므 ‘이진욱 라인’은 배우 이진욱이 오랫동안 배우 생활을 하며 느꼈던 피부 고민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제품이다. ‘XTM 스타일옴므 올인원 쿠션’과 ‘XTM 스타일옴므 올인원 엑스퍼트’ 2종으로 구성됐다.
XTM 스타일옴므 올인원 쿠션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손댈 필요 없이 퍼프에 가볍게 찍어 바른 뒤 두드려주기만 하면 30초만에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자외선차단 △수분공급 △미백효과 △피지컨트롤 △쿨링감 등의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다.

XTM 스타일옴므 올인원 엑스퍼트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귀찮아했던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스킨케어 기능은 물론 굵은 주름과 칙칙함 개선에 효과적이다. 거칠고 손상된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기능성 성분이 추가된 올인원 제품이다.

배우 이진욱은 “관리하는 남성들이 늘어났지만 지나친 관리를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들의 고민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라 전했다.

한편 XTM 스타일옴므 ‘이진욱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은 <30초만에 바뀌는 이진욱의 시크릿 솔루션> 론칭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월1일부터 공개되는 이 영상은 케이블채널 XTM과 올리브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남성 그루밍 시크릿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XTM 스타일옴므 올인원 엑스퍼트’와 ‘XTM 스타일옴므 올인원 쿠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