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보령마니키커, 성장기 아이들 영양보충 제품으로 인기

공유
0

보령마니키커, 성장기 아이들 영양보충 제품으로 인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상진 기자] 일반적으로 아이들의 성장에 영향을 주는 것은 선천적 요인 23%, 후천적 요인 77%로 영양, 운동, 환경 및 숙면 등의 후천적 요인이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때문에 한창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보충시키며 성장에 도움을 주는 것이 필요하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2015년 신제품 마니키커가 구매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2015년 신제품에는 기존 보령마니키커에서 보령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소비자 가격을 대폭 낮추어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가격이 부담이 되어 쉽게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기쁜 소식이기도 하다.
2015년형 마니키커 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성분 및 함량은 그대로이다. 또한 마니키커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조된 식품으로 안전하게 먹을 수 있으며 주요성분인 YGF251은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 조성물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한국,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5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고려대 보건대학원에서 인체 임상 실험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된 특허 조성 물질이기도 하다.

마니키커의 또 하나의 특허물질인 SGA는 지황, 가시오가피 추출물로 뼈 형성 강화에 필수적인 조골세포 분비 단백질을 활성화시키는 성장촉진용 식품 조성물로도 포함되어있다. 또한 마니키커는 휴대하기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먹을 수 있도록 스틱형 분말로 만들어졌다. 또한, 아이들이 먹을 때 정체에 비해 소화 흡수가 빠르며 맛도 좋아서 아이들이 꾸준히 찾게 되는 비결이다.

한편 마니키커는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7일간 무료 체험 이벤트를 2015년에도 계속 유지할 계획이다.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 유지 및 증진에 도움을 주는 마니키커 관련 상담은 전화(1588-8286)를 통해 가능하다.
김상진 기자 dre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