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빌 게이츠 전 마이크로소프트사 회장 임수(壬水) 일간(日干) 사주 살펴보니…

공유
2

빌 게이츠 전 마이크로소프트사 회장 임수(壬水) 일간(日干) 사주 살펴보니…

빌 게이츠 전 마이크로소프트사 회장
1955년 10월 28일생

시 일 월 연
庚 壬 丙 乙
戌 戌 戌 未

58 48 38 28 18 8
庚 辛 壬 癸 甲 乙
辰 巳 午 未 申 酉

임수(壬水)는 심오한 지혜를 갖추고 깊은 학문을 닦을 수 있는 자질이 있습니다. 토(土)로 제방하여 임수가 이곳저곳으로 흐르지 않도록 해주고 목(木)으로 흐르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수가 병화(丙火)를 만나 기화되어 만물의 양분으로 작용하니 두뇌가 명석합니다.

경금(庚金)이 술토(戌土) 속의 정화(丁火)와 천간(天干)의 병화(丙火)로 화극금(火剋金)되어 일간 임수를 매우 잘 돕고 있으니 학습력과 창의성이 우수하고, 인성(印星)으로 신왕(身旺)한 사주가 되었습니다.
술토는 일간 임수의 재물창고인데 화극금 된 경금은 창고에 저장되는 비싼 곡식입니다. 그 곡식이 썩지 않도록 임수로 잘 유통되고 있습니다.

술토 속의 정화가 천간에 병화로 투간하여 편재격(偏財格)입니다.

편재격이 신왕하고 상관(傷官) 을목(乙木)으로 상관생재하고 있으니 특기를 가진 유통형 사업가입니다. 편재격에게 을목 상관은 최고의 길신(吉神)으로 부모복도 좋습니다.
을목 상관해인 1975년 21세 을묘(乙卯)년에 마이크로소프트사를 설립했습니다.

편재가 편인(偏印) 경금을 화극금으로 다스리고 있으니 인간의 생명을 지키고 의식주를 해결해주고자 하는 정신이 있습니다. 2000년에 빌앤멜린다재단을 설립하여 세계에서 손꼽히는 기부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
편재격의 편관은 편재격의 가정과 재산을 잘 지켜주는 육신(六神)입니다. 술토 속의 무토(戊土)가 편관입니다.
편재격은 비견 임수가 운에서 오면 비견이 편재를 상극하므로 위험한데 이 사주는 토다(土多)하여 오히려 편재가 왕성해집니다. 38세 임오(壬午)대운에 더욱 발전하였습니다.

올해가 을미(乙未)년인데 빌 게이츠도 60년전 을미년에 태어났습니다. 을미는 정화(丁火)와 경금(庚金)을 만나면 훌륭한 기술력이 됩니다. 올해 태어나는 사람들은 좋은 기술력을 가지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20세기 후반과 21세기 초에 정보기술시대를 선도해 온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창업자를 살펴보았습니다.
유덕희 벽오 역학원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