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음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문만 해도 혜택 제공

공유
0

다음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 방문만 해도 혜택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다음카카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3주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방문만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파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슈퍼파월 출석체크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을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 주에 최대 4일 동안 하루 1회씩 출석 체크할 수 있다. 출석 횟수에 따라 카카오포인트 및 모바일 교환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첫째날 출석을 인증하면 10포인트, 둘째날에는 300포인트, 셋째날과 넷째날에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1 쿠폰, 세븐일레븐 광동옥수수수염차 50%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 선물친구와 플러스친구를 맺은 이용자들을 위한 보너스 혜택도 준비했다. 플러스친구 이용자들은 오는 5월 24일까지 주 1회 발송되는 ‘보너스 파월 메시지’를 통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하면 1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카카오포인트와 모바일 교환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선물함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적립 받은 카카오포인트는 카카오톡 아이템스토어(안드로이드만 지원), 선물하기,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카카오 서비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모바일 메신저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을 제공한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