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미스터 드릴러’,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공유
0

넷마블 ‘미스터 드릴러’,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만든 모바일 드릴 액션 ‘미스터 드릴러 for Kakao(이하 미스터드릴러)’를 12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미스터 드릴러’는 귀여운 캐릭터를 조작해 블록을 파괴해 내려가는 쉽고 단순한 재미를 특징으로 하며 오락실, 콘솔은 물론 PC온라인 게임 등 다양한 시리즈로 발매 돼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다.
특히 이번 모바일 버전에는 쉬운 게임성과 루트를 세우는 전략성 및 떨어지는 블록을 피하는 스릴감 등 원작이 가진 즐거움에 △스마트폰 특성에 맞춘 간단한 조작법 △이용자간 경쟁 △마을 꾸미기 등의 다양한 재미가 추가돼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블록을 깨부수며 친구들과 점수 경쟁을 하는 ‘랭킹모드’ 와 자신의 펫과 함께 다양하게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고 몬스터를 처치하는 스테이지 기반의 ‘월드모드’ 등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2가지 모드를 통해 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강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미스터 드릴러’에서는 간단한 터치에서 이어지는 콤보의 짜릿한 쾌감부터 전략적 묘미와 스릴 등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며 “‘살아남아라! 개복치’, ‘길건너 친구들’, ‘무한의 계단’ 등 최근 불었던 단순한 게임성의 클리커 게임 열풍을 ‘미스터 드릴러’가 다시 한 번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