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냉감 소재 적용 ‘티셔츠 2종’ 출시

공유
0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냉감 소재 적용 ‘티셔츠 2종’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2015년 여름 신상품 ‘드라이 허니컴 하프 짚 티셔츠'와 'UV 크로스 하프 짚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대부분의 여름 티셔츠 신상품에 자체 개발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첨단소재를 적용했다. 스마트하고 활용도 높은 고기능성 제품 안에 쾌적함을 담아냈다. ‘이엑스 쿨 앤 드라이’는 특수 단면구조에 의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해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 건조시킨다. 또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해 최상의 쾌적함과 착용감을 유지시킨다.
드라이 허니컴 하프 짚 티셔츠/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드라이 허니컴 하프 짚 티셔츠/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의 ‘드라이 허니컴 하프 짚 티셔츠'는 뛰어난 흡습, 속건 기능을 지닌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 높은 의류에 청량감을 불어넣었다. 땀과 수분을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이 탁월한 소재로 인해 활동량이 많은 여름에도 시원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보조주머니도 달린 캐주얼 스타일의 상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상품이다.

남성용은 네이비, 블루, 버건디, 오렌지, 옐로우, 화이트 색상이, 여성용은 네이비, 퍼플, 오렌지, 화이트 색상이 준비됐다.

UV 크로스 하프 짚 티셔츠/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UV 크로스 하프 짚 티셔츠/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UV 크로스 하프 짚 티셔츠' 역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와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제작된 상품이다. '아이스' 소재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에 의해 착용 시 체온이 내려가는 효과를 주는 기능성 냉감 소재다. 나노기술을 접목해 우수한 자외선 차단 성능을 지녔으며 Cool Touch 라고 명명되는 특수 섬유 성분의 뛰어난 냉감 기능이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보장한다. 네이비, 그레이, 라임 색상이 있다.

레드페이스 상품개발팀 이용준 차장은 "레드페이스가 자체개발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는 한여름의 더위를 극복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자신한다"며 "여름이 길어지는 요즘 날씨에 맞춰 시원한 기능이 적용된 상품을 구매하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