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더, 스니커즈 2종 ‘시티 캠퍼·시티워커’ 선봬

공유
0

아이더, 스니커즈 2종 ‘시티 캠퍼·시티워커’ 선봬

사진=아이더 제공
사진=아이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아웃도어만의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니커즈 '시티 캠퍼'와 '시티 워커'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스니커즈의 가장 큰 장점인 편안함을 기본으로 계절에 관계없이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세련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시티 캠퍼
아이더 시티 캠퍼
아이더 시티 캠퍼는 천연 누벅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스니커즈다.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부분별로 다르게 적용한 소재와 컬러를 통해 제품의 포인트를 줬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녀 공용이며 색상은 카키 1가지다.

아이더 시티 워커
아이더 시티 워커
아이더 시티 워커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동시에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아웃도어 스니커즈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으로 간단한 야외 활동뿐 아니라 캠핑 등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를 더해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남녀공용의 베이직한 그레이 컬러는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코디하기 용이하다.

아이더 권대웅 신발용품팀장은 “아이더의 아웃도어 스니커즈는 젊은 감각의 디자인으로 캠핑, 여행 등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며 "특히 남녀 공용으로 출시해 연인끼리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