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힐링캠핑 NO! 신나고 화끈한 신개념 캠핑페스티벌 '락시티캠핑' 하러 가자~

공유
0

힐링캠핑 NO! 신나고 화끈한 신개념 캠핑페스티벌 '락시티캠핑' 하러 가자~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작정하고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신나고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캠핑행사가 열린다.

이름하여 ‘樂(락)시티 캠프’다. 오는 6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간 일산 킨텍스 야외전시장에서 열리며 캠핑장비, 아웃도어 웨어, 레포츠 등의 최신 트렌드와 150여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현대미디어가 후원하는 제 3회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 프로그램의 하나이다. 서바이벌 물놀이인 ‘워터워’, 비보잉 공연과 신나는 음악이 있는 ‘디제잉 스탠딩 파티’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동안 캠프 참가자들을 위한 영화관람, 장기자랑, 즉석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락시티 캠프는 크게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A타입인 레드존은 2박 3일간의 캠핑과 고카프 박람회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B타입인 옐로우존은 2박 3일간의 캠핑과 고카프 박람회, 그리고 워터워 2인 티켓이 포함돼 있다. A타입과의 차별점은 캠핑사이트 내 차량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참가비용은 A타입이 4만원, B타입이 7만원이며 고카프 공식 홈페이지이나 캔고루 어플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락시티 캠프는 단순히 캠핑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그야말로 오감만족 체험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특히 세계음식문화축제인 “꽃보다 푸드” 행사도 개최된다. 타코야키, 케밥 등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길거리 음식들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특색 있는 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5일 저녁에는 최근 ‘두근두근 캠핑요리’라는 책을 펴낸 캠핑요리 전문가인 윤은숙씨를 초청,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캠핑요리 레시피 및 노하우도 공개해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3일차인 6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워터워’는 초대형 메가톤급 물폭탄과 함께하는 워터파티다. 단순히 참가자들끼리 물총싸움만 하는 것이 아니라 무시무시한 몬스터와의 숨막히는 전쟁을 한바탕 치루게 된다. 또 개성 있는 독특한 분장과 도구들로 맘껏 뽐내는 코스프레 행사도 눈여겨볼 만하다.

뜨거운 도심 속 열기를 신나는 축제 한마당으로 만들어 줄 락시티 캠프 행사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