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와이드앵글, ‘와이드템포 투어I’ 골프화 출시

공유
0

와이드앵글, ‘와이드템포 투어I’ 골프화 출시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가벼운 무게에 필드 접지력을 극대화한 ‘와이드템포 투어I’ 골프화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와이드템포 투어I’은 작년 출시된 ‘와이드템포’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바느질 선이 없는 무봉제 기법을 사용해 골프화 무게를 줄여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하며 발에 가해지는 피로도 적어 에너지를 발의 중심으로 모으는 데 효과적이다. 밑창에는 스윙 내내 흔들림 없이 잡아주는 강력한 스파이크를 장착해 퍼포먼스를 향상시켜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충격 흡수가 뛰어난 파일론 소재에 접지력이 강한 마이크로 세라믹 배합 고무를 섞은 밑창이 물기가 많은 잔디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발을 고정해준다. 또 세계적인 골프화 스파이크 제조사인 챔프사의 스파이크 징을 바닥에 부착해 어떤 스윙에도 발이 밀리지 않으며 안정된 자세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끈 대신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조여주는 ‘보아 클로져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리하고, 발 모양과 크기에 꼭 맞도록 균일하게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라운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준다.

여름 시즌 우중 라운딩 시 발이 젖어 불쾌감을 주는 일이 없도록 겉가죽에는 방수 기능과 습기를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이 뛰어난 ‘아웃드라이’ 소재를 적용했다.

남성용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발은 무게중심을 잡아 힘을 실어주는 역할을 하기에 에너지 손실은 최소화하면서 비거리를 높일 수 있는 골프화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에 선보인 ‘와이드템포 투어I’은 가볍고 편안해 안정된 자세를 취할 수 있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