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VDL, ‘VDL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10종 한정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VDL, ‘VDL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10종 한정 출시

사진=LG생활건강 VDL 제공
사진=LG생활건강 VDL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깜찍하고 재기 발랄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여름 컬렉션 ‘VDL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10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친숙하고 유쾌한 캐릭터들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깊이 파고 든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해 이번 ‘VDL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토끼 옷을 입은 단무지 캐릭터인 ‘무지’와 악동 복숭아 ‘어피치’, 새침한 고양이 ‘네오’ 등을 제품 디자인에 그대로 입혔다.
이번 컬렉션은 ‘Funnier Than Ever’를 모티브로 한다. 화려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아이섀도, 사랑스러운 복숭아빛 블러셔, 앙증맞은 캐릭터로 손끝을 장식하는 네일스티커 등 10종을 선보였고,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써머걸 룩을 연출해 준다.

주력제품인 ‘VDL 페스티벌 러브마크 립스틱 글로우 밤’은 풍부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잠재우고 입술에 자연스러운 컬러를 부여하는 립밤이다. ‘어피치’ 캐릭터를 립스틱 제형에 생생하게 새겨 사용상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 ‘VDL 페스티벌 어피치 블러셔’는 ‘어피치’ 캐릭터의 복숭아빛 뺨과 같이 사랑스러운 생기를 피부에 부여해 준다.

그 밖에도 ‘VDL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은 VDL의 베스트셀러인 ‘VDL 워터밤 마스카라’와 ‘VDL 페스티벌 팟 아이즈 클러스터’, 아이라이너와 메이크업 코렉터, 네일 키트, 핸드 퍼퓸, 오일 퍼퓸, 텐션 퍼프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VDL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친구에게 격려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컬렉션 제품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