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베누, 넥슨 ‘클로저스’ 제휴 맺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

공유
0

스베누, 넥슨 ‘클로저스’ 제휴 맺고 다양한 이벤트 실시

사진=스베누 제공
사진=스베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토탈패션브랜드 스베누는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와 제휴를 맺어 7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베누 공식사이트 E샵에서 ‘클로저스 이벤트’ 카테고리의 스베누 캔디시리즈 운동화를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클로저스 캔디팩을 제공한다. 클로저스 캔디팩은 ‘스베누 코스튬(3성)’, ‘트라이불스8~12’,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30일’, ‘말렉 크리스탈 10개’로 구성된다.
게임 내에서 모을 수 있는 '스베누 불사조 뱃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불사조 뱃지를 획득한 사람을 기준으로 총 50명에게 스베누 아쿠아슈즈 카미노블랙을 지급한다. 또 뱃지는 게임 내에서 스베누 코스튬이나 각종 머리띠, 소모 아이템 등으로 변환할 수 있다.

스베누 캔디시리즈는 새콤달콤한 캔디 맛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운동화이다. 출시하자마자 큰 주목을 받았다. 아쿠아슈즈 카미노블랙은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최신상 제품으로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까지 갖춘 초경량 스니커즈형 아쿠아슈즈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베누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게임 속 캐릭터 코스튬으로 자연스럽게 스베누 트레이닝복과 운동화를 실물과 가까운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는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타 산업과의 제휴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베누 홈페이지와 클로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