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쿵푸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및 예약 이벤트 실시

공유
0

컴투스, ‘쿵푸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및 예약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콜렉팅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쿵푸펫’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전설의 시작’을 예고했다.

‘쿵푸펫’은 개성 넘치는 동물 캐릭터들을 모아 훈련을 시킨 뒤 다른 유저들과의 경쾌한 대전을 즐기는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해 11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돼서비스 중이다.
컴투스는 올 여름 중 실시할 예정인 ‘쿵푸펫 - 전설의 시작’ 버전 업데이트에서, 유저가 보유한 쿵푸펫으로 새로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영혼의 연못, 암흑 및 신급 속성 펫, 전세계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랭킹 시스템 등의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업데이트 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06/kp_pre/event/kor)에서 휴대전화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는 방식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예약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암흑 속성 펫 ‘흑진주 고양이’와 젬 뭉치, 골드 뭉치, 만두 간식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참여자들 중 추첨으로 일정 인원을 뽑아 문화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싱글콘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해당 이벤트 소식을 SNS채널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모든 유저에게 5000원 상당의 캐시아이템 ‘젬’을 추가로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마련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쿵푸펫’의 재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전 세계 유저의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달라진 모습의 ‘쿵푸펫’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