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허영만 展,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크(Contents Creator’s Week)’ 진행

공유
0

허영만 展,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크(Contents Creator’s Week)’ 진행

만화인, 디자이너, 광고인 등 크리에이터 대상 할인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대한민국 크리에이터 모여라!”

허영만 작가의 40년 만화 인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허영만展-창작의 비밀’이 대한민국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크(Contents Creator’s Week)’를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만화인, 디자이너, 음악인, 광고인, 무용인, 문학인, 미술인, 영화인, 연극인, 아티스트, 쉐프 등 창작을 주된 업무로 하는 사람에게 본인 포함 동반 1인에 대해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 업종의 명함을 전시장 내 티켓 박스에서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한원석 전시총감독은 “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만화를 그려오고 많은 작품이 드라마와 영화로 각색된 허영만 화백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전시회가 많은 창작가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수많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허영만展-창작의 비밀’은 오는 7월 19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린며 관람 가격은 성인(만19~64세) 12,000원, 청소년(만13~18세) 10,000원, 어린이(만7세~12세) 8,000원이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노정용 기자 no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