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브레이브헌터 흥행…구글플레이 전체 무료 1위 기록

공유
1

브레이브헌터 흥행…구글플레이 전체 무료 1위 기록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NHN스튜디오629에서 개발한 '브레이브헌터 for Kakao(이하 브레이브헌터)'가 출시 7일만에 구글플레이 전체 무료 앱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브레이브헌터'는 '우파루사가', '우파루마운틴' 등을 개발한 NHN스튜디오629가 노하우와 전문성을 집약해 모바일 RPG로 헌팅 컨셉과 RPG 요소를 조합해 300여종에 이르는 몬스터를 포획하는 ‘사냥의 손맛’과 RPG 고유의 ‘성장 콘텐츠’를 갖췄다.
또한 수동조작에 무게를 두어 조작감과 타격감을 제공하고, 조작에 따라 마치 영화를 보는 듯이 시시각각 바뀌는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이 재미를 더한다.

윤광노 NHN스튜디오629 사업부장은 “펫 중심의 성장과 전략 구성이 가능하도록 한 점 등 타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브레이브헌터'만의 매력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며 순위로 반영되고 있다” 며 “이용자들의 반응이 시작된 만큼,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를 다양하게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현상금 1000만에 도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내 주어지는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이 ‘갤럭시 S6에지’ ‘갤럭시 S6’ ‘백화점 100만원 상품권’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1-4 스테이지만 클리어해도 스티븐 스필버그의 최신 영화 ‘쥬라기 월드’ 예매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