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2015년 하계 R&D 인턴십 채용

공유
0

넷마블, 2015년 하계 R&D 인턴십 채용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오는 21일까지 '2015년 하계 R&D(연구·개발) 인턴십' 공개 채용에 나선다.

모집 분야는 △빅데이터 분석 △AI(게임 서비스용 인공지능 개발) △플랫폼 개발 △게임 개발 부문이다.
빅데이터 분석 및 AI부문은 석·박사급을 대상으로 하며 관련 논문을 포트폴리오로 제출해야 한다.

플랫폼 개발 부문은 전산, 컴퓨터공학 전공자를 우대하고, 개발 개발 부문은 C/C++ 언어 구현 능력, DB 설계 및 쿼리 구현 능력 보유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은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8주간 넷마블게임즈 본사에서 실무 중심으로 실시되며, 인턴십 종료 후 최종 면접을 거쳐 넷마블게임즈 신입사원으로 입사할 기회를 얻게 된다.

지원서는 오는 21일까지 넷마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으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심층면접, 인턴십 순서로 진행된다.

전현정 넷마블 인사지원실장은 “개발 및 데이터 분석은 글로벌 게임회사로 성장하고 있는 넷마블에게 있어 핵심 요소로, 이번 인턴십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 개발 인력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QA프리크루(Quality Assurance Pre Crew) 지원을 28일까지 받는다.
QA는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 품질 보증 활동을 담당하는 직무로 게임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있는 기졸업자 또는 6학기 이상 이수한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