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네이버,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TV광고 공개

공유
0

넷마블-네이버,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TV광고 공개

크로노블레이드 광고 이미지
크로노블레이드 광고 이미지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와 네이버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의 출시를 알리는 광고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영상은 극대화된 콤보 액션을 선사하는 ‘크로노블레이드’의 차별화된 게임성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상에는 배우 하정우가 “말(言)처럼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게임은 드물다. 액션을 완성하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디아블로’와 ‘GTA’를 개발한 게임계 두 거장의 대작 RPG ‘크로노블레이드’에 대해 직접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넷마블은 이번 신규 광고 방영과 동시에 내달 2일까지 게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크로노블레이드’를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전원에게 강력한 게임 장비를 제공하고, 지인에게 ‘크로노블레이드’를 추천하면 최대 500개의 크리스탈(게임재화)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론칭 특별 페이지에서 하정우가 출연한 광고 메이킹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거나 개인 페이스북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면 300크리스탈이 지급된다.

지난 18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넷마블의 초대형 액션 RPG ‘크로노블레이드’는 사전 테스트에서 60만 명이 넘는 참가자가 운집해 화제를 모은 최고의 기대작으로 ‘레이븐’에 이은 넷마블과 네이버의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주목 받고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