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든어택, 신규 게임모드 ‘놈놈놈’ 및 가수 강민경 캐릭터 공개

공유
0

서든어택, 신규 게임모드 ‘놈놈놈’ 및 가수 강민경 캐릭터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서든어택’의 신규 게임모드 ‘놈놈놈’과 가수 강민경 캐릭터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놈놈놈’ 모드는 빠른 이동 속도를 가진 ‘뛰는놈’, 투명 장막으로 몸을 숨길 수 있는 ‘숨는놈’, 적의 공격을 철가방으로 방어하는 ‘막는놈’, 신규 삼점사 총 ‘RA-PDW(S)’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그냥놈’ 등 각각 특화된 재능과 그에 어울리는 무기를 가진 다섯 가지 역할 중 하나를 선택, 이를 활용해 보다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신규 게임모드다.
총 다섯 가지 역할 중 ‘쏘는놈’의 경우 오는 9일 추가 공개될 예정이며, 각 역할별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주어진 공적을 달성할 경우 특별 칭호를 제공한다.

모든 역할의 공적을 달성할 경우 특수 애니메이션 칭호를 지급하고, 8월 20일까지 신규 모드를 16회 이상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RA-PDW(S)15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업데이트 홍보모델 강균성이 신규 모드 ‘놈놈놈’의 다섯 가지 역할과 게임방식을 직접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코믹 홍보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의 첫 번째 연예인 캐릭터로는 가수 강민경이 등장했다. 캐릭터에는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는 강민경의 시원시원한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가 그대로 반영됐으며, 셔플댄스, 포옹하기 등 애교 넘치는 감정표현 기능 4종도 제공된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