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게임빌, 美 최대 애니메이션 행사 ‘애니메 엑스포 2015’ 참가

공유
0

컴투스-게임빌, 美 최대 애니메이션 행사 ‘애니메 엑스포 2015’ 참가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모바일 게임사 컴투스게임빌이 2일 미국 최대 애니메이션 행사인 ‘애니메 엑스포 2015’에 공동 참가한다고 밝혔다.

2일부터 오는 5일까지(현지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애니메 엑스포 2015’는 북미에서 가장 큰 애니메이션·만화 엑스포다. 양사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미국 현지 이용자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주요 모바일 게임의 인지도를 더욱 확산해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비롯해 '사커스피리츠', '이스트레전드' 등의 게임을 선보이고,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와 '던전링크,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밀리언 아서'를 공개한다.

양사는 출전 게임들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 애니메이션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그래픽 디자인과 이미지, 스토리라인 등을 소개한다. 아울러 게임 쿠폰 제공, 인기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다방면으로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게이머가 아닌 방문객들의 호응도 이끌어 낼 계획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