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MW, 미용인 대상 카카오스토리 친구 추가 이벤트 진행

공유
0

JMW, 미용인 대상 카카오스토리 친구 추가 이벤트 진행

사진=JMW 제공
사진=JMW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JMW는 미용인을 대상으로 카카오스토리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JMW의 카카오스토리를 신규 추가하면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보습을 부여하는 전문가용 헤어 미스트 ‘카미슈 데일리 모이스처 케어’ 본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JMW 카카오스토리 기존 친구의 경우 미용인 친구를 추천하면 된다.
사진=JMW 제공
사진=JMW 제공
선물로 증정하는 ‘카미슈 데일리 모이스처 케어’는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지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보습을 부여하는 향긋한 플로라향의 헤어 미스트이다. CMC 성분이 함유돼 단백질 손상을 방지하며 메도우폼-락톤의 천연 오일 성분이 모발의 pH 발란스를 맞추고 보습력을 높여준다.

또 이벤트 당첨자 중 제품 수령 후 인증 및 체험후기를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내추럴한 스타일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는 JMW의 베스트 셀러 ‘스타일링 드라이어’를 증정한다.

JMW의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미용인들에게 프리미엄 헤어브랜드 JMW를 알리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JMW의 카카오스토리는 전문적인 정보 공유는 물론 미용 시장의 다양한 이슈들을 실시간으로 나눌 수 있는 미용인들의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카카오스토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MW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