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음카카오-KT, "데이터 부담없이 카톡 마음껏 쓰세요"

공유
0

다음카카오-KT, "데이터 부담없이 카톡 마음껏 쓰세요"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다음카카오KT와 손을 잡고 KT 이용자가 '카카오톡' 등 다음카카오 서비스를 데이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다음카카오는 5일 KT 올레 모바일 가입자들이 △카카오톡 △카카오TV △카카오페이지 △다음 앱 △다음 웹툰 △다음tv팟 등 주요 서비스를 데이터 3GB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부가서비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음카카오팩’은 올레 모바일 가입자들이 매월 3GB 이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데이터 부가서비스다.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다음카카오팩을 선불형 쿠폰 형태로 구현한 상품으로 3GB 내에서 31일 간 이용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팩’은 올레닷컴과 전국 올레플라자 및 대리점, 고객센터(114)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은 올레샵과 기프티쇼 사이트, 앱에서 구입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KT는 이번 다음카카오 전용 데이터 상품 출시를 기념해 9월 4일까지 ‘다음카카오팩’에 가입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콘 기프티쇼를, ‘다음카카오 데이터쿠폰’ 등록 고객에게는 카페라떼 마일드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