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트라이더, 아이템 모드 개편…신규 아이템 5종 추가

공유
0

카트라이더, 아이템 모드 개편…신규 아이템 5종 추가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아이템 모드’를 개편하고 신규 아이템 5종을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아이템 획득 확률 및 이펙트도 변경했다.
특히 자신보다 상위 등수의 모든 라이더에게 벼락을 내리쳐 일시적으로 멈추게 하는 ‘벼락’, 1위 유저 앞에 장애물을 소환하는 ‘바리케이드’, 상대 팀 전원이 보유한 아이템을 일시적으로 볼 수 있는 ‘스캐닝’, 상대 팀 아이템 슬롯을 단기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자물쇠’, 통과 시 일정 시간 시야 및 미니맵이 가려지는 ‘NEW 구름’ 등 신규 아이템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넥슨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카트바디 ‘파라곤 9’과 ‘흑기사 9’, ‘황금 눈사람 9’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11주년 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신규 아이템 모드 트랙 ‘비치 신나는 여름 휴가’에서 플레이 시 RP, 루찌를 추가로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합성’ 시스템을 이용한 모든 유저에게 ‘눈사람 9’, ‘11주년 상자’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8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골드 카트 기어 20개’, ‘프리즘 기어 20개’, ‘블랙 기어 1개’를 제공한다.

넥슨 관계자는 "올해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한 ‘카트라이더’는 전국민의 절반인 24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며 "현재 한국 외 중국, 대만에도 진출해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전세계 3억 8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수환 기자 ksh@